728x90

안녕하세요 라싼입니다!

 

폰트크리에이터로 폰트를 직접 만들어 봤는데요!

포스팅으로 방법을 소개하기 이전에

여기에 제가 만든 글꼴들을 올려볼게요!

 

 


 

상업적이용가능, 수정재배포x

 

gakjin_ilchi.ttf
0.71MB
dugul_ilchi.ttf
0.70MB


 

일부 기호와 외계어는 미지원하며

혹시 수정사항이 있다면 꼭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만드는 과정과 방법은 유튜브로도 올렸으나

그건 추후에 같이 올리는 걸로 할게요 ㅋㅋ

 

블로그를 정리하면서

새단장겸 글도 다시 써보는데요

그래서 잠시 글씨체를 내렸었는데

다시 얼른 올려둡니다!

 

참고로 글씨체는 둘기마요체로 만든 폰트이며

해당 폰트는 폰트크리에이터로 제작하였습니다:)

 

부디 요긴하게 좋은 곳에 

알차게 잘 사용해주세요! ㅋㅋ

다음에도 잘 만들어서

여러가지 버전으로 글꼴을 올려볼게요!

 

지금은 두가지 정도 만들어 봤는데

시간이 더 생겨서

다른 글씨체도 배포하는 날이

얼른 왔으면 좋겠네요 ㅠㅁㅠ

 

둥근버전, 각진버전 둘다 올려두었으니

취향것 골라 쓰시면 될듯합니다!

두 가지 모두 제가 만든 거다 보니

일부 숫자와 기호가 겹칠 수 있습니다:)!

 

둥근버전

각진버전 

 

여태까지 잘 사용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그럼 여기까지

각진일치체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라싼이었습니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