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라싼입니다 ㅋㅋ

 

이번 여름은 호캉스를 보내고 왔는데요!

5성급 호텔로 유명한 서울롯데호텔에 방문해서

수영도하고 목욕도 하고 호텔을 즐기고 돌아왔습니다

 

호캉스 : 서울롯데호텔

 

서울롯데호텔은 본관과 이그제큐티브관으로 나뉘는데요 

본관은 또 클럽라운지층과 일반층으로 나뉩니다!
라운지혜택을 누릴수 있는 층이 따로 있다는 건데요 

아쉽게도 이번에는 일반층으로 이용을 하고 왔네요 ㅠㅠ!

 

 

 

 

 

 

 

호텔에서 바라보았던 멋진 시티뷰와 함께

묵었던 룸은 수페리얼더블로 21층에 위치한 룸이었어요 ㅋㅋ

8월 초반에 갔었고 사람은 많지 않아서 넉넉하게 즐겼습니다

 

 

 

 

 

 

방은 좁다는 후기를 꽤 많이 보아서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기대하지 않아서 그런지 넓게 느껴졌어요 ㅋㅋㅋ

커튼도 속커튼 암막커튼 두 가지로 잘 있어서 좋았고요

 

안내도 영어중국어한국어 종이책자로 잘 나와있어서

이용하는데에 딱히 문제가 없었습니다

 

 

 

 

 

 

식사는 라세느조식을 이용했고 기타 설명사항은

종이로 안내되어있어서 읽어보면서 쉴수도 있었어요

작은 테이블 옆에 준비된 콘센트도 있었고요!

 

 

 

 

 

 

220볼트부터 110볼트까지 다양하게 있었지만

이거 하나라서 전자기기 많은 한국인은 약간 불편 ㅠㅠ!

하지만 호텔에서 나와 수영장이나 사우나갈때는 어차피 충전만 해두니까

많이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ㅋㅋㅋ

 

 

 

 

 

 

그 외에 사용할 수 있는 식기와 차 종류!
이건 어메니티로, 식기로 이용하시는 것 같은데

아래에 나오는 것들은 추가금을 내고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ㅋㅋ

 

 

 

 

 

 

특히 냉장고에 있는 음료들은 돈내고 마시는 것이니

건드리지 않고 가만히 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움직이면 센서에서 떨어져서 자동으로 체크되기 때문 ㅠㅠ!

 

 

 

 

 

 

게다가 화장실이 넓직하니 좋아서 쾌적했어요

단지 변기가 너무 붙어있는 거 아닌가 싶긴 했지만

샤워는 사우나에서 해서 그런지 눈요기만 했네요 ㅋㅋ

 

 

 

 

 

 

가운도 2개가 잘 있어서 잘 때 입었는데요

폭삭하니 괜찮아서 잠이 잘 왔네요 ㅋㅋ

추가로 있는 옷걸이도 넉넉해서 

옷 말리거나 걸어두기 편했습니다 ㅋㅋ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뭐 물어보기가 참 편했던 점 추천드려요 

 

참고로 라운지층의 경우 31층 이상이며

클럽라운지 혜택을 모두 즐기실 수 있는데요

예약은 롯데호텔 홈페이지에서 패키지로 예약하시면 이용가능합니다

 

처음에 잘 모르고 네이버예약이나 다른 예약사이트에서 했다가

이번에 처음 알고 ㅠㅠ 패키지로 따지면 가격은 비슷하더라고요

그러니 잘 알아보시고 예약 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 

 

저는 라세느 조식을 따로 이용했고

추가로 클럽라운지는 점심때 애프터눈티를 이용했네요ㅋㅋ


 

 

 

클럽라운지는 31층에 있으며 혜택은 시간대 별로 3가지 식사와 

사우나/수영장 자유롭게 이용 정도인데요 

시간대 별로 각각 다른 음식을 뷔페처럼 즐기실 수 있어서

클럽라운지층으로 예약 많이 들 하세요 ㅋㅋ

 

저는 애프터눈티 시간만 즐기고 싶어서

이 시간만 따로 추가결제 하였습니다

31층에 가셔서 애프터눈티 시간만 추가결제하고 싶다고 하면 해주시고

가격은 2인 48000원이었는데요, 만약 클럽라운지혜택을

추가로 이용한다면 한 사람당 6만원정도씩 추가입니다!

 

 

 

 

차 종류부터 고급스러운 빵, 달달한 메뉴들이 나오는 클럽라운지 애프터눈티!
음료가 종류가 많고 골라먹을 수 있으면서

메뉴도 전환이 빨라서 같은 자리에서 새로운 메뉴를 골라먹기 좋았어요

처음에는 메뉴 가짓수로 실망을 했는데, 알고보니 메뉴가 다 없어질 때마다

새로운 메뉴로 채워지는 미라클뷔페 였던 것 ㅋㅋㅋㅋ

그래서 눈치싸움하면서 잘 먹고 왔네요

 

 

 

 

 

조식은 서울롯데호텔 1층에 위치한 라세느에서 먹었는데요!
라세느는 서울 뷔페 중에서도 손꼽히는 곳이라 꼭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그 명성대로 다양한 음식이 다채롭게 있었습니다 ㅋㅋㅋ

특히 한식위주로 다양한 식사가 있어서 좋았고

고객들의 특성을 맞추려고 노력한 흔적이 많았어요

 

비건푸드부터 계란은 반숙/완숙까지 나뉘어 있어서

세밀하게 내 취향을 고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고급스러운 삶은 달걀도 먹어보고 ㅋㅋ

특히나 커피가 맛있어서 계속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서울롯데호텔에 방문하시면 커피는 꼭꼭 드셔보시기를 추천!

 

이렇게 호캉스를 마무리하며 

행복한 서울롯데호첼 후기를 적어봅니다

여러분도 호캉스 생각하신다면 참고해주세요~!

 

그럼 여기까지 라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