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라싼입니다 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호캉스 가기 전 바로 전 단계로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던 스파예약을 갔다왔다는 내용입니다 ㅋㅋㅋ

호텔 체크인이 3시까지길래 오전에 시간이 비잖아요?

그래서 딱 14시 30분에 끝나도록 예약을 했죠 

 

유튜브에서 보았던 홍삼스파! 

 

무려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이 주도하는

동인비 브랜드의 스파여서 보면서도 너무 하고싶었거든요

제가 또 홍삼마니아에 홍삼덕후라 일그만두면 스파다녀야지 했던 ㅋㅋ

 

SPA1899

 

정관장 홍삼스파라고 했지만 사실 이름이 있어요 ㅋㅋㅋ

고급스러운 스파1899는 서울 명동점을 비롯해 약 4-5개 지점으로 운영하고 있고

예약을 홈페이지에서 직접 하면 연락이 오는 식이었어요

 

손,발/얼굴/바디 따로 할 수도있고 풀케어도 가능하길래

풀케어로 큰맘을 먹고 예약을 했답니다 

사실 정관장 홍삼에 동인비브랜드네임을 생각하면 되게 비쌀 거 같지만

풀케어가 29만원 정도로 100만원을 호가하는 스파는 아니에요!

 

약 3시간 정도 코스로, 발끝부터 두피까지 케어해줍니다

 

 

 

 

위치는 호텔 안 쪽에 있는데요 

입구가 앞에 있는 줄 알고 찾다가 간판이랑 스타벅스를 찾았네요 ㅋㅋ

스타벅스 옆에 있는 호텔 입구로 들어가시면 바로 입구가 나와요!

 

위치정보는 구글지도보다 네이버가 편하실듯하여

네이버 지도로 아래에 링크해둡니다(명동점은 을지로입구역 앞)

 

 

네이버 지도

스파1899 명동점

map.naver.com

호텔로 들어서자 마자 스파1899라는 문구와

동인비라고 영어로 쓰인 간판 아래로 

계단과 각종 설명서들이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요즘 호텔에 사람이 없다보니까 ㅠㅠ

직원분들이 앞에서 대기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호텔 안쪽이 맞나? 하고 기웃거리다가

결국은 들어가자마자 보여서 안심 했던 기억이 납니다

 

 

영어/중국어/한국어로 적힌 종이에는 

총 케어 코스와 가격이 적혀있는데요

호캉스로 한 번 정도는 충분히 하셔도 될만한 가격!

이라고 생각하는 20만원이하의 스파들도 많습니다

 

솔직히 동인비 화장품 가격생각하면 꽤 괜찮지 않나 싶어요

 

 

 

들어오면 고즈넉한 공간과 작은 테이블, 동인비 제품이 전시되어있고

벌써부터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었어요

예약을 했기 때문에 바로 즐길 수 있어서 좋은데요

 

예약을 하고 나서 제대로 된건가 불안했지만

일주일 전, 하루 전, 예약당일 문자 까지 제대로 와서

마음 놓고 찾아갈 수 있었네요

 

 

동인비 스파 하고 검색하면 제일 먼저 나오는 이 홍삼차 ㅋㅋㅋ

제가 홍삼 많이 좋아해서 이 홍삼차 너무 탐나더라고요

설문지를 작성하면서 마시는 홍삼차로 

설문지에는 오늘 받을 코스와 어떤 부분을 조금더 해주면 좋겠는지

피부타입, 임신여부 등 자세히 체크할 수 있도록 나와있었어요

 

 

코스를 받기 전에 샤워를 하셔도 좋고

받은 후에 샤워하셔도 되기 때문에 

이 부분도 따로 체크하도록 되어있는데요

미리 샤워를 하고 왔던 터라, 간단하게 화장실만 들렸네요

 

화장실도 고급스럽고 깨끗하며 프라이빗하게 나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ㅋㅋ

 

 

 

이어서 옷을 갈아입는 공간인데요 

2명이 같이 예약을 해서 그런지 

넓은 공간을 주셨는데, 여기에서 옷도 갈아입고

물건도 보관하며 샤워도 할 수 있었어요 

 

 

따로 대기하는 분들은 없었고 

저희끼리 준비가 다끝나면 밖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직원분들을 호출하는 시스템으로 

편하게 주변을 구경하고 담소 나눌수 있어서 좋았네요

 

 

침대 위에 올려두고 가시는 센스 ㅋㅋㅋ

이 버튼을 누르면 조금 있다가 직원분들이 오십니다

바로 들어오지 않고 멀리 떨어져 계신다는 걸 실감!
그래서인지 더 편하게 머무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코스는 발 스파부터 시작을 하는데요 

중간 중간 코스는 누워서 하기 때문에 사진 찍기 어려웠고 ㅋㅋ

발 스파 하는 장면으로 대신 하겠습니다

 

 

홍삼물에 푹 담군 채로 시작하는 스파!


벌써부터 홍삼향이 싹 나는게 아주 굿굿

홍삼 매니아인 저로서는 행복한 날이 아닐 수 없었던 순간 ㅠㅠㅠ!!

 

발을 시작으로 몸 전체, 바디를 마사지 받는데요

동인비 제품을 사용하여 오일을 듬뿍듬뿍 사용해주십니다

물론 사용하시기 전에 "홍삼 오일입니다~^^" 하는 말도 해주셔서

놀라지 않게 피부에 닿아서 처음 받는 저도 알차게 즐겼네요

 

정말 목소리에 ^^ 이 웃음표시가 있는 듯한 말씨였어요 ㅋㅋㅋ

 

 

두피까지 (머리감겨주심) 착착 다 받고 나서 

옷을 다시 갈아입기 위해 도착한 탈의실 ㅋㅋㅋ

아까 왔던 그 장소로 돌아와 탈의를 마치고 나오면

작은 다과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홍삼차와 달달한 주전부리가 나오는데요

신기하게도 마지막에 먹는 홍삼차는 달달한 맛이 나더라고요

마지막까지 달콤하게 즐기라는 서비스 인지 

이 부분 덕분에 전체적으로 행복했던 순간으로 기억에 남아있어요

 

게다가 오일을 그렇게 발랐는데도 피부가 전혀 미끌거리지 않고

한 일주일 정도는 피부가 너무 고급스럽게(?) 부들부들거려서 ㅋㅋㅋ

심지어 수영을 하고 왔는데도 피부가 너무 좋더라고요 ㅋㅋㅋ

 

특히나 닭살같이 오소소 돋아있는 피부가 사라지고

맨들맨들 피부가 되었다는 점에서 아주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기분이 좋은 날, 생일, 기념일에 가셔도 참 좋은 스파!

 

저처럼 호캉스가시기 전에 스파 오시는 분들이 계셨던 건지

나올 때보니까 가족단위로 같이 오셨더라고요 ㅋㅋㅋ

아들 딸, 아빠 엄마 이렇게 와서 다같이 표작성하는 모습에 저도 같이 웃게되던 ㅋㅋ

 

여러분도 호캉스나 중요한 날이 있으시다면

평소에 가고 싶었던 스파를 찜해서 다녀오시면 어떨까요

저는 첫 스파였지만 아주 만족스러웠던 지라

다음 겨울 바캉스가기 전에 꼭 스파를 가보기로 했어요

 

좋았던 기억을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그럼 여기까지 라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 Recent posts